Organic Cotton
미니보우의 제품은 아기 피부에 친환경적인 GOTS / Oeko 인증 오가닉 코튼 실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Our products are made in the Korea using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 Oeko certified organic cotton yarn.
오가닉 코튼은 3년 이상 화학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천연 유기농법을 통해 수확한 면화입니다.
유기농 목화에서 생산한 면 섬유에 모든 제조 공정과 가공에 쓰이는 실 및 부자재 등까지 모두 유기농 목화로 만든 것이 바로 100% 천연 오가닉 코튼 제품입니다.
제초제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손으로 잡초를 제거하고 살충제 대신 해충을 먹이로하는 천적 곤충을 사용하며, 화학처리를 전혀 하지 않았기에 촉감이 매우 부드러워서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기, 아토피 피부를 가진 아이나 성인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st for baby Organic cotton is the ideal fabric for a baby’s sensitive skin as it is fine, soft and strong. It is also grown and processed without the use of harmful chemicals leaving no nasties on your baby’s clothes. Conventionally grown cotton is one of the most destructive crops grown in the world today, whereas organic cotton farming promotes clean air, water and soil. Organic Cotton doesn’t endanger wildlife or human health.
+GOTS (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인증
GOTS는 제일 신뢰 받는 유기농 섬유 인증 협회입니다.
섬유제조에 있어 유해 화학 약제 금지 (포름알데히드 및 유독성 염소 표백, 중금속 등) 를 포함한 여러가지 제한 사항 등을 따져 규정에 맞게 제조된 섬유에만 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Oeko - Tex Standard 100 등급
오코텍스는 유럽과 일본의 섬유 및 가죽 환경 분야에, 18개의 독립적인 연구 및 시험 기관을 60개 이상의 국가에 사무소를 두고 운영하고 있는 유럽 섬유제품 품질 인증 기관입니다.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인증 되며, 직물에 건강하고 환경에 유해한 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면화 농장에서 생산
농약이 대지와 수로에 미치는 유해한 영향을 제거하고 토양 비옥도 및 생물 다양성을 증가 시키며, 농업용수 이용 관리에 따라 오염 및 불필요한 찌꺼기를 감소시키는, 섬유 직조의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지향합니다.
+친환경 염료 및 염색
환경에 유해한, 유독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염료를 사용하고, 엄격한 에코-가이드라인 아래 지속가능한 환경을 생각하는 방식의 염색 공정으로, 염색 전 과정이 국제적 기준에 부합하는지 모니터링되며 관련 지침을 준수합니다. (중금속 없음. 환경 훼손이 적은 염료. 피부 친화적)
+Organic Combed Cotton
Combed Cotton은 면 섬유를 실로 뽑기 전에 특수 처리하여 만든 매우 부드러운 면입니다. Combed (빗질한)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미세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짧은 면 섬유와 함께 잔여 불순물을 제거하는 단계를 거쳐 면화 조각을 실로 뽑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에 따라 균일하고 정렬된 길고 곧은 섬유만 남게 되고 내구성이 뛰어난 면사가 만들어집니다. 일반적인 면 제품에 비해 더 부드럽고 강하며 피부에 자극이 없기 때문에 아기가 사용하는 물건을 만들기에 적합합니다.